울산 중공업 CAN BE FUN FOR ANYONE

울산 중공업 Can Be Fun For Anyone

울산 중공업 Can Be Fun For Anyone

Blog Article

지형이 좋았고, 무엇보다 튼튼한 암반이 넓게 펼쳐져 있었다. 파도가 약간 있었으나 크게 문제되지 않을 것으로 판단됐다. 보고를 받고 내려온 정주영 현대그룹 창업자는 바로 기초조사를 지시했다.

노동완 울산시 혁신산업국장은 "글로벌 환경 규제에 울산의 정유, 석유화학, 자동차, 조선 산업은 직접 영향을 받는다"며 "그래서 에너지원을 어떻게 다변화할지에 주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씨제이그룹 조직문화와 연봉수준이 어떤가요? 취준생입니다. 혹시 근무하시거나 잘 아시는 선배님들 고견 부탁해요 조직문화나 복지 그리고 급여수준 등등... 그리고 현대중공업과 시제이 중 어디가 나을까요?

현대중공업은 창조와 개척정신으로 조선 사업을 시작한 이래 세계에서 가장 많은 선박을 건조하며 건실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동구에 따르면 김종훈 동구청장은 이날 현대중공업을 방문해 한영석 대표이사 부회장과 만나 대화하고, 지역의 당면 현안을 해결하는 데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이렇게 새롭게 도농복합형태의 도시로 출범한 것은 당시 울산시와 울산군 사이의 생활권이 통합적으로 이뤄졌음을 의미하는데, 통합 울산시의 발족으로 울산은 생활권을 같이 하는 주민들에게 통합적인 행정 편의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기존 울산군(읍·면) 지역을 관할하는 울주구를 설치하였는데, 한국 행정구역 사상 동이 아닌 읍·면만을 관할한 유일한 구였다.

울산박물관 : 울산광역시의 역사, 유물, 현대 발전상을 살펴볼 수 있는 박물관. 울산대공원 동문 근방에 위치.

울산광역시의 남쪽에 위치한 회야강도 태화강과 함께 동해로 흘러들어간다.

제주특별자치도

타 조선업체들에 비해 노사분규가 크게 이슈화되었다. 일제강점기부터 이어진 조선소의 기나긴 역사와 궤를 함께한 노동운동의 역사가 존재하는 회사이기 때문이다. 다시 말하면 노동운동 역사의 산증인이라 하겠다.

역사 이전인 선사시대 무렵부터 울산 지역인 언양읍 인근에 사람이 울산휴게텔 살았다는 증거가 있다. 반구대암각화는 산짐승과 들짐승을 쫓는 사냥 그림, 가축을 사육하거나 맹수를 방어하기 위한 나무울타리 등이 그려진 벽화인데, 이러한 벽화가 언양읍에서 발견되었기 때문이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동구는 울산광역시의 동쪽 끝에 위치한 지역으로, 태화강 하구를 경계로 남구와 맞닿아 있다. 박정희대통령 시절 동구는 현대중공업이 위치하게 되어 조선업이 매우 발달해 있다.

이후 경제개발계획에 따라 울산은 국내 최대 중화학공업단지로 도약하며 우리나라 대표 산업수도로 자리 잡았다.

Report this page